<동대문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내달 6일 출시…트러플오일로 특별함 더해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내달 6일 출시…트러플오일로 특별함 더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2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신메뉴 ‘분모자 떡볶이’도 선보여

<동대문엽기떡볶이> 내달 6일 체다치즈와 크림소스를 이용한 신메뉴 ‘크림떡볶이’를 출시한다.

크림떡볶이는 체다치즈의 짙은 크림맛과 풍미에 트러플오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하고, 크림의 매력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트러플오일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첨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크림맛’과 ‘매콤맛’으로 맵기 단계 역시 고를 수 있다. 이에 ▲크림맛 ▲트러플크림맛 ▲매콤맛 ▲트러플매콤맛 등 총 4가지 맛으로 소비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크림떡볶이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크림맛을, 크림의 풍미와 매콤함을 즐기기 원하다면 매콤맛을 고르면 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크림떡볶이 출시와 동시에 ‘분모자 떡볶이’도 함께 선보인다. 분모자 떡볶이는 모든 떡볶이 메뉴에 떡을 분모자로 대체한 메뉴다. 기존 떡볶이 가격에 3천원을 추가하면 분모자 떡볶이로 맛볼 수 있다. 분모자를 토핑으로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출시 당일인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