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10월까지 ‘대국민 건강 프로젝트’…백신 접종자에게 사은품 증정
상태바
<한촌설렁탕> 10월까지 ‘대국민 건강 프로젝트’…백신 접종자에게 사은품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촌설렁탕>이 ‘대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든든한 보양식으로 건강을 챙기고, 장기화되는 코로나19를 잘 극복해보자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기간은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이다.

특히, 1차 접종이 본격 이뤄지면서 오는 11월까지 집단 면역력이 70%를 넘어가리라 기대되고 있어 <한촌설렁탕>도 전 국민의 백신 접종 동참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한다.

행사 기간 <한촌설렁탕>은 호주청정우로 만든 보양 메뉴를 할인하고, 백신 접종이 확인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보양 메뉴를 살펴보면 소 한 마리를 한 그릇에 담은 보양식 ‘한촌탕’과 콜라겐이 가득한 ‘도가니탕’, 한촌 고유 양념에 숙성시킨 ‘불고기’ 등 3종이다. 이들 메뉴를 각각 2,000원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QR코드 인증 등을 통해 백신 접종 완료 고객에게는 호주청정우로 푹 고아 만든 설렁탕 육수 팩 제품을 증정한다. 설렁탕 육수 팩 증정 행사는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과 코로나19가 끝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