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캠핑족 겨냥 아웃도어 MD…‘착한 텀블러’로 알려진 미르와 협업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캠핑족 겨냥 아웃도어 MD…‘착한 텀블러’로 알려진 미르와 협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24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수익 일부 나눔활동에 사용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미르에서 하는 저개발 국가 수질 개선 및 교육 프로젝트에도 동참할 수 있다고 한다.

24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투썸X미르 기획상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캠프컵 등으로 구성됐다.

텀블러와 캠프컵은 고급스러움과 자연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 2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안심할 수 있는 18-8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했으며, 이중벽으로 단열 처리해 보온, 보냉 기능도 탁월하다.

텀블러, 캠프컵 하단에 있는 기부 코드(Give Code)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미르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활동에 힘을 보탤 수 있고, 자신의 기부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 미르와 함께 시즌 MD(자체 브랜드 상품)를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X미르의 고품질 MD와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MD상품을 선보인 미르는 2010년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한 텀블러 브랜드다.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텀블러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기부하는 정책을 펼쳐 ‘착한 텀블러’로 알려져 있다.

미르는 2020년 기준 4만 5천명 이상이 기부에 참여하도록 독려했으며, 70개 이상의 기부 프로젝트로 26개국 국가에서 150만 달러 이상의 기부 활동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