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새콤달콤 ‘천도복숭아 음료 4종’
상태바
<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새콤달콤 ‘천도복숭아 음료 4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23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을 신메뉴로 ‘천도복숭아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천도복숭아 릴렉싱티 ▲천도복숭아 블랙티 ▲천도복숭아 요거트 라떼 ▲천도복숭아 스무벨라 등으로 일반 복숭아에 비해 과육이 더 향기로운 천도복숭아이 장점을 사렬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육질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도 라떼, 티, 스무디 등 다채롭게 선보였다. 우선 천도복숭아 릴렉싱티는 천도복숭아에 캐모마일 티를 블렌딩 해 은은하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천도복숭아 블랙티는 얼그레이 홍차와 천도복숭아가 만나 깔끔한 맛을 내는 스페셜 티다. 천도복숭아 릴렉싱티와 천도복숭아 블랙티는 따뜻하게도 즐길 수 있어 쌀쌀해진 날씨에 제격이다.

이 외에 요거트의 풍부한 맛과 천도복숭아의 상큼한 맛이 조화로운 천도복숭아 요거트 라떼와 천도복숭아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풍미를 극대화한 스무디 천도복숭아 스무벨라도 있다.

천도복숭아 음료 4종은 시즌 한정으로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4천원대로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주문 가능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여름 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돋우기 위해 프레시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상큼함으로 입맛을 살려줄 천도복숭아 음료 4종이 가맹점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