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향긋한 티와 디저트로 가을을 맛보세요”
상태바
<카페베네> “향긋한 티와 디저트로 가을을 맛보세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11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선선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신메뉴는 가을을 닮은 다채로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블렌딩 티 3종과 그에 어울리는 디저트 2종이다. 티를 살펴보면 ▲머스캣 밀크티 ▲자몽 얼그레이 티 ▲유자 히비스커스 티로 각 차에 맞는 과일을 최적으로 조합해 개성있는 맛을 담았다.

머스캣 밀크티는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난 밀크티에 머스캣 향을 더해 향긋함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자몽 얼그레이 티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과 얼그레이 티가 만나 향긋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유자 히비스커스 티는 다홍빛의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에 상큼한 유자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디저트 2종은 ▲말차스콘 ▲홍차스콘으로 이번에 출시된 블렌딩 티와의 꿀조합을 자랑한다. 말차스콘은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이며, 홍차스콘은 은은한 홍차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My sweeTea Time(마이 스위티 타임)’ 프로모션을 한다. 머스캣 밀크티 R사이즈와 베네캣 스텐 머그 민트를 함께 구매하면 5,000원 할인된 22,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와 새로운 MD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밝고 화사한 민트 컬러의 베네캣 스텐 머그 민트는 손에 감기는 편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으로 차갑거나 따뜻한 음료 모두 담을 수 있고, 주입구 부분이 슬라이딩 형식으로 설계돼 먼지나 이물질 차단에 탁월하다.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단풍의 진한 컬러를 닮은 티를 즐기도록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달콤하고 향긋한 티 베리에이션 메뉴로 집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홈카페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