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팔불출 피자’…“팔도 비빔장과 불고기의 만남”
상태바
<피자헛> 신메뉴 ‘팔불출 피자’…“팔도 비빔장과 불고기의 만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구성의 4가지 세트 메뉴

<피자헛>이 비빔면으로 유명한 팔도와 협업해 ‘팔불출 피자’를 1일 출시한다.

<피자헛>에 따르면 ‘팔도비빔면’은 삼겹살, 생선회, 육회, 김치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 최근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색다른 비빔면 조합을 찾는 게 SNS에 올리는 게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피자헛>도 팔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팔불출 피자는 비빔장 소스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불고기 토핑 특유의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콤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피자헛>은 팔불출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기도록 ▲치즈볼은 팔불출 ▲파스타도 팔불출 ▲리얼 팔불출 ▲팔불출은 외로워 등 총 4가지의 꿀조합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치즈볼은 팔불출’은 팔불출 피자와 대만연유 치즈볼, 고르곤졸라 치즈볼이 담긴 반반치즈볼로 구성해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스타도 팔불출’ 세트는 여기에 파스타가 더해진 메뉴다.

‘리얼 팔불출’은 팔불출 피자 이외에 메가크런치 피자, 파스타, 반반치즈볼, 팝콘치킨, 콘샐러드, 그뤼에르치즈 디핑소스, 펩시 1.25L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세트다. 이 중 피자와 파스타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팔불출은 외로워’는 팔불출 피자와 다른 타입의 피자로 구성, 총 2판의 피자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다. 또한, 팔불출 피자 주문 시 별도의 팔도비빔장 소스 40g 파우치를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비빔장 소스를 추가하면 더 깊고 진한 팔불출 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9월동안 방문 포장 주문을 통해 팔불출 피자 단품을 주문하면 25% 할인한 1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공식 SNS에서는 초성 퀴즈 이벤트, 투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팔도와 함께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식 SNS에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