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단짠 조합 ‘포스틱 밀크쉐이크’…“이번엔 농심과 콜라보”
상태바
<이디야커피> 단짠 조합 ‘포스틱 밀크쉐이크’…“이번엔 농심과 콜라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3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 증정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31일 농심과 콜라보 신제품 ‘포스틱 밀크쉐이크’를 출시하고,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유통업계 콜라보 열풍에 힘입어 최근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는 농심의 대표 스낵 포스틱으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농심 포스틱은 바삭한 식감과 감자튀김 맛으로 40여년 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국민 스낵이다.

포스틱 밀크쉐이크는 <이디야커피>의 오리진 쉐이크에 치즈 소스를 곁들여 포스틱을 찍어 먹는 음료다. 오리진 쉐이크 위에 치즈 소스와 포스틱이 가득 올라가 풍성한 비주얼을 뽐내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리진 쉐이크와 짭짤하고 바삭한 포스틱의 ‘단짠’ 조합이 매력적이라고 한다.

<이디야커피>는 포스틱 밀크쉐이크 출시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틱 밀크쉐이크 1잔을 포함, 제조 음료 5잔을 구매하여 이디야 멤버스에서 럭키 스탬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럭키박스가 생성된다.

럭키박스를 오픈하면 ▲1등 이디야x포스틱 한정판 캠핑 쿨러 ▲2등 포스틱 밀크쉐이크 교환쿠폰 ▲3등 포스틱 밀크쉐이크 500원 할인쿠폰 경품 중에서 랜덤으로 당첨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계정당 3회 참여 가능하다. 1등 경품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포스틱 밀크쉐이크는 밀크쉐이크와 감자튀김의 단짠 조합을 재현해 소비자가 친근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