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디카페인 콜드브루’ 5종 출시…“카페인에 예민해도 OK”
상태바
<커피베이> ‘디카페인 콜드브루’ 5종 출시…“카페인에 예민해도 OK”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2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최근 새로이 선보였다.

기존 콜드브루 메뉴 3종을 5종으로 확대하고, 이와 동시에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도록 출시한 것. 종류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아이스볼 라떼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 ▲콜드브루 연유 라떼 등이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섬세하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고, 콜드브루 라떼는 콜드브루 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한층 더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콜드브루 아이스볼 라떼는 진한 라떼에 아이스크림까지 함께 구성되어 베스트 메뉴로 손꼽히며, 달콤함으로 스트레스를 달래려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콜드브루 바닐라 라떼와 콜드브루 연유 라떼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디카페인 콜드브루 5종은 SWP(Swiss Water Process) 공법을 활용해 만들었다. SWP 공법은 화학적 첨가물 없이 깨끗한 물에 생두를 담가 카페인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향미 손실이 적어 커피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려준다.

카페인에 예민하거나 밤늦게 커피를 마시고 싶은 고객도 부담 없이 콜드브루 메뉴를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디카페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커피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카페인만 줄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인에 예민한 고객들도 금번 신메뉴를 통해 맛있는 커피 메뉴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