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푸짐하게 즐기는 ‘빅히트 신메뉴 세트’…22일까지 3천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굽네치킨> 푸짐하게 즐기는 ‘빅히트 신메뉴 세트’…22일까지 3천원 할인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이 ‘굽네 빅히트 세트’를 3천원 할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됨에 따라, 집에서도 매장 못지 않게 푸짐히 먹을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고 한다.

굽네 빅히트 세트는 굽네치킨과 피자, 디저트를 모두 즐기도록 세트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할인 메뉴를 살펴보면 총 4가지로 ▲굽네 갈릭마왕+에그미니 타르트 ▲굽네 갈릭마왕 반반+에그미니 타르트 ▲굽네 페퍼로니 피자+에그미니 타르트 ▲굽네 갈릭마왕+페퍼로니 피자+에그미니 타르트 등이다.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3천원 할인되는데 주문은 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할인 대상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뤄지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휴가 막바지에도 홈캉스를 즐기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메뉴를 즐기도록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할인 대상 메뉴인 굽네 갈릭마왕은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켜 감칠맛은 극대화하고, 마늘의 아린 맛은 최소화해 끝맛까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특제 소스가 일품이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패스츄리의 결이 겹겹이 쌓여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하다. 특히,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넣어 입안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굽네 페퍼로니 피자는 찹핑 페퍼로니를 도우 구석구석 골고루 토핑해 어딜 물어도 입안 가득 풍부한 페퍼로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