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홈카페부터 캠핑까지 어디서나 즐기세요”
상태바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홈카페부터 캠핑까지 어디서나 즐기세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알차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5종을 17일 출시했다.

특히, 올해 선물세트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도록 했으며, 코로나19로 생겨난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어디서나 쉽게 카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선물세트 5종을 살펴보면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캡슐커피 선물세트 ▲캠핑 선물세트 ▲티타임 선물세트 등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3종과 비니스트 라떼 4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디야커피>의 인기있는 비니스트 제품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매장 메뉴를 스틱커피로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만의 공법과 노하우가 담겨 있는 ‘스페셜 모카블렌드’, ‘스페셜 골드블렌드’ 등 커피믹스 2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모카블렌드는 깊고 진한 커피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며, 스페셜 골드블렌드는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어 라떼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난다.

‘캡슐커피 선물세트’는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캡슐커피 3종과 캡슐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캡슐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랩의 대표 블렌드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좀 더 특별한 선물세트를 찾는다면 야외활동에 제격인 ‘캠핑 선물세트’가 있다. ‘캠핑 선물세트’는 커피백 2종, 고아웃 스텐머그와 커피백, 스텐머그가 쏙 들어가는 핸디케이스가 포함돼 있어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캠핑 중에도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디카페인 커피백을 통해 간단하게 <이디야커피>의 커피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티타임 선물세트’는 논카페인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배도라지청, 패션후르츠&레몬청, 한라봉청 등 과일청 3종과 우드스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소한 믹스너츠가 들어 있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 가격은 1만9900원에서 2만6900원이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이 마음을 전하는데 도움되고자 다양한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디야커피>와 함께 풍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