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스리라차 치킨 최대 4천원 할인…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상태바
<자담치킨> 스리라차 치킨 최대 4천원 할인…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8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응모 당첨 시 다양한 경품 증정

<자담치킨>이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스리라차 치킨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블루에 시달리는 전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으랏차차 스리라차’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으로,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리라차 치킨을 4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한 다음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친구나 지인, 혹은 자신에게 전달하면 된다.

단, 매일 1천명 한정으로 진행되므로 할인된 금액에 주문을 원하는 고객은 발 빠르게 선점하는 게 중요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스리라차 치킨을 선물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을 기회도 주어진다. 방법은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면을 캡처해 #으랏차차스리라차 #스리라차치킨 #자담치킨을 해시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명)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3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담치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더위에 잃은 입맛을 스리라차 치킨으로 되돌릴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자담치킨>에 따르면 스리라차 치킨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쾌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를 아삭한 양파를 곁들여 먹는 치킨이다. 상쾌한 매운맛이 맥주와도 잘 어울려 4월 발매 뒤 약 두 달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자담치킨>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자담치킨>은 7월 말 코로나 블루로 지친 고객을 위해 ‘으랏차차 스리라차 전 국민 응원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끝없이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가족·친구·지인들을 서로 위로하고 힘내자는 취지다.

첫 번째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식 채널을 7월 30일 오픈하고, <자담치킨> 캐릭터로 제작된 브랜드 이모티콘을 선착순 10만명에게 무료 제공했다. 이모티콘에는 서로 힘이 될 수 있도록 ‘으랏차차’ ‘열정, 열정, 열정’과 같은 메시지를 주로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