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 ‘맘스비’ 공개…귀여운 꿀벌 이미지 형상화
상태바
<맘스터치>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 ‘맘스비’ 공개…귀여운 꿀벌 이미지 형상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아르바이트 직원을 상징하는 공식 캐릭터 ‘맘스비(MOM’S BEE)’를 12일 공개했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맘스비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아르바이트 직원을 귀여운 꿀벌의 캐릭터로 표현한 것으로, 직원을 캐릭터로 표현한 것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라고 한다.

맘스비는 ‘맘스터치(MOM’S TOUCH)에서 즐겁게 일하는 귀여운 꿀벌(BEE)’이라는 뜻으로, <맘스터치> 아르바이트 직원이 지난 6월 있었던 네이밍 공모전과 투표에 직접 참여해 결정했다.

<맘스터치>는 맘스비 공개를 시작으로 전국 1,300여개 매장의 얼굴이자 소중한 파트너인 맘스비들의 소속감과 사기를 높이고,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맘스비 상생 지원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본사 채용 시 맘스비 활동 경력을 우대(가산점)하고, 직영점은 능력에 따라 점장직 등 현장관리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맘스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장학제도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메뉴 개발에 직접 참여하도록 전국 맘스비를 대상으로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복지 개선 등을 통해 파트너십 구축, 상생 일터 분위기를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관련 프로젝트는 <맘스터치>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맘스비 캐릭터 론칭은 매장 최일선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비들을 응원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 위한 첫 단추”라며 “맘스터치는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맘스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