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여름맞이 에이드 2종 출시…탄산수 브랜드 ‘페리에’와 협업
상태바
<스쿨푸드> 여름맞이 에이드 2종 출시…탄산수 브랜드 ‘페리에’와 협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 페리에(Perrier)와 협업하여 에이드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스쿨푸드>와 페리에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에이드는 ‘파인애플 에이드’, ‘워터멜론 레몬에이드’ 등 총 2종이다. 페리에 탄산수와 프랑스 시럽 브랜드의 모닌 시럽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해당 메뉴는 <스쿨푸드> 가로수길점과 목동현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는 페리에 탄산수 구매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페리에 탄산수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 병 더 증정하는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 이벤트는 김포현대점, 구리롯데아울렛점, 마리오아울렛점, 그리고 창원시티세븐점, 스쿨푸드 직영 딜리버리 매장에서 진행한다.

특히, <스쿨푸드> 직영 딜리버리 매장에서는 페리에 탄산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파인애플 모닌 시럽과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집에서 직접 파인애플 에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QR코드 이벤트’는 QR코드 인식 후 행사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레에션 기념 행사 내용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스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에게 시원한 기분을 선사하고자 페리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기분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