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말복 치킨 세트’ 할인 이벤트…15일까지 치킨 메뉴 2900원에 제공
상태바
<피자헛> ‘말복 치킨 세트’ 할인 이벤트…15일까지 치킨 메뉴 2900원에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이 말복을 맞아 15일까지 ‘말복 치킨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말복 치킨 세트 할인 이벤트는 치킨과 피자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프리미엄 피자 또는 마니아 피자를 라지 사이즈로 주문하면 소이갈릭 윙(8pcs)과 팝콘치킨(20pcs) 세트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앱, 콜센터, 매장 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말복을 맞아 유난히 뜨거웠던 올 여름 잘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구성의 말복 치킨 세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에어 도우와 트렌디한 토핑을 더한 ‘마니아’ 피자를 출시하며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피자헛 이즈백’을 공개했다.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정재혁과 함께한 해당 영상은 조회수 130만회를 돌파하며 각종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