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노선 검색부터 발권까지 원스톱 지원
상태바
<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노선 검색부터 발권까지 원스톱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야놀자>는 국내외 숙박, 레저, 레스토랑, 교통(항공·철도·렌터카)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글로벌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도입하고 철도, 렌터카 등 교통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이번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역시 그 일환으로, 보다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고자 마련했다.

28일부터 <야놀자> 교통/항공 카테고리에서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검색부터 예매, 발권 등 고속버스 이용을 위한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고속버스 예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10%(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까지 강원, 부산, 여수 등 주요 인기지역 승차권 구매 시 최대 4천원 상당의 리워드를, 고속버스와 국내 숙소 상품을 함께 결제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항공, 철도, 렌터카에 이은 이번 고속버스 서비스 론칭을 통해 여행을 위한 국내외 주요 교통수단을 모두 지원하는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서비스 확장으로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