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매콤달콤 ‘블랙페퍼 순살 치킨’…MZ세대 겨냥한 맛
상태바
<보드람치킨> 매콤달콤 ‘블랙페퍼 순살 치킨’…MZ세대 겨냥한 맛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람치킨>이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보드람치킨>은 최근 내부 판매 실적을 검토, 그 결과 순살 치킨의 판매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는 배달에 익숙한 MZ세대가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살을 선호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드람치킨>은 분석했다.

이에 해당 메뉴군을 강화하고자 사내 70%로 구성된 MZ세대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을 반영해 신메뉴 블랙페퍼 순살 치킨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블랙페퍼 순살 치킨은 후추를 가미해 개운하면서도 달콤하고 알싸한 풍미가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순살 치킨 본래의 맛은 놓치지 않으면서 블랙페퍼 고유의 스파이시한 맛이 추가돼 단짠(단맛+짠맛)에 매콤함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보드람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매콤달콤 자극을 주는 맛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이다. MZ세대를 겨냥하긴 했으나 치킨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참고로 MZ세대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특징을 보인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는 물론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치킨 마니아의 입맛을 사로잡아 전 가맹점의 매출 증진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