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초당옥수수, <공차>만의 스타일로 탄생…신메뉴 3종 출시
상태바
해남 초당옥수수, <공차>만의 스타일로 탄생…신메뉴 3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일까지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차>는 그동안 제철 식재료와 밀크티를 조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여왔다. 올 여름에는 최고 품질로 인정받는 해남 지역의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신메뉴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메뉴는 ‘공차에서 즐기는 달콤한 피서’를 테마로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 등 총 3종이다. 95℃에서 잎차로 우린 향긋한 블랙티를 베이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시켰다.

우선,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은 달콤하고 고소한 밀크티를 선호하는 소비자에 맞춰 기획됐다. 달콤한 맛의 초당옥수수가 깊은 향의 블랙티, 부드러운 우유와 어우러지면서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티피오카 펄을 넣었다. 우수한 포만감을 자랑해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없다.

초당옥수수 팝핑 스무디는 더위를 날려줄 청량감 가득한 메뉴다. 블랙티 베이스로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초당옥수수 스무디에 입 안에서 팡팡 터지는 ‘팝핑 토핑’을 첨가해 독특한 식감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초당옥수수 치즈쥬얼리 스무디는 <공차>만의 ‘치즈 쥬얼리’를 사용해 만든 메뉴로 마치 콘치즈를 연상케 하는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씹을수록 진한 치즈의 맛과 향에 치즈 쥬얼리의 달콤한 초당옥수수, 깊은 풍미의 블랙티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이 느껴진다.

<공차>는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을 한다. 21일부터 8월 3일까지 14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초당옥수수 메뉴 구입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여름철 대표 간식인 초당옥수수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공차의 초당옥수수 신메뉴를 즐기며 더욱 든든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