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모바일 앱 전면 개편…카테고리별 탭 구축, 세부 메뉴 접근성 높여
상태바
<야놀자> 모바일 앱 전면 개편…카테고리별 탭 구축, 세부 메뉴 접근성 높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야놀자>는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모바일 전면 개편을 추진했다. 앞서는 여가 관련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시장을 이끌겠다는 의지를 담은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을 발표하기도 했다.

신규 모바일 앱은 모든 카테고리를 메인에 나열했던 기존 앱과 달리 카테고리별 탭을 구축해 세부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숙소, 즐길거리, 교통/항공, 해외여행 등 서비스별 홈 화면을 선보이는 것이다.

각각의 탭에서 신규·인기 상품, 프로모션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개인화된 추천 기능과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언택트 여가 활성화에 따른 모바일교환권 등 서비스 범위도 적극적으로 확장 중이며, 최근에는 여가 상품의 통합주문이 가능한 장바구니 서비스를 오픈하기도 했다.

엄태욱 <야놀자>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은 글로벌 여가 슈퍼앱 <야놀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서비스의 전문성과 고객 편의를 동시에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 글로벌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