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설렁탕> ‘설계탕’ 한정 출시…설렁탕과 삼계탕의 만남
상태바
<인생설렁탕> ‘설계탕’ 한정 출시…설렁탕과 삼계탕의 만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인생설렁탕>이 복날 시즌을 앞두고 이색 보양식 ‘설계탕’을 10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차별화된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인생설렁탕>이 기획했다. 몸에 좋은 설렁탕에 삼계탕의 대표 재료인 큼직한 닭다리를 통으로 넣어 완성한 게 특징이다.

두툼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은 물론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부추, 대추, 파 등 신선한 재료를 더해 오랜 시간 푹 끓였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입맛을 돋워 여름철 복날 보양식으로 안성맞춤 메뉴다.

<인생설렁탕>은 몸보신에 좋은 닭고기와 설렁탕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설계탕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인생설렁탕>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7900원이다. 판매 기간은 삼복(초복, 중복, 말복) 당일 전후로 3일씩 총 9일간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8월 11일까지 상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생설렁탕> 관계자는 “일년 중 가장 더운 복날,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돕고 입맛을 돋우기 위해 설계탕을 준비했다”라며, “대표적인 보양식 하면 떠오르는 설렁탕과 삼계탕이 만난 이번 시즌메뉴와 함께 활력이 넘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