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e기프트카드 출시…소비자 편의 증대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e기프트카드 출시…소비자 편의 증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7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e기프트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e기프트카드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과 함께 진행했으며 카카오선물하기, 머지플러스, 티몬, 위메프,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e기프트카드는 잔액 관리가 가능한 3만원, 5만원권으로 출시했으며, 베스트 추천 메뉴도 알마간세트, 고마간세트, 땡초갈릭세트, 치즈스노우퀸세트, 후라이드세트 등 소비자 욕구에 맞게 알차게 구성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에서 시작해 21년의 역사를 지닌 치킨 브랜드다. ‘좋은 재료를 쓴다는 것은 원칙의 문제이지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는 슬로건으로 맛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실제 세계 10대 건강식품 마늘을 집중연구, 엄선한 국내산 생마늘을 직접조리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가성비 경쟁력을 앞세워 불황에도 업계 안착했다.

지난해 8월에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홍보에 힘썼다. 지금은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로 소비자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 350여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용이하게 e기프트카드를 구매하도록 인프라를 확대해 나가고, 슈퍼콘은 <티바두마리치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면서 매출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