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요기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7월 한 달간 모든 메뉴 3천원 할인
상태바
<카페베네> 요기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7월 한 달간 모든 메뉴 3천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1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배달앱 요기요와 7월 한 달간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기화된 코로나19와 더워진 날씨로 증가한 배달주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주변 <카페베네>를 검색한 후 메뉴를 담고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결제’로 계산하면 자동으로 3천원이 할인된다. 다만, 현장 결제 선택 시에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

할인 혜택은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특히, 배달 인기 메뉴인 1인빙수도 할인 혜택이 적용돼 혼자서도 부담 없이 빙수를 시원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메뉴에도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신메뉴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 천도복숭아 젤라또의 조화로 더욱 다채로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메뉴를 살펴보면 빙수 2종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음료 3종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 수박 프라페노), 젤라또 1종 (천도복숭아 젤라또) 등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배달을 통해 간편하게 <카페베네> 전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