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 간편식 출시
상태바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 간편식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놀부스토어’ 통해 판매 개시

식품유통 및 외식전문기업 ㈜놀부가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을 출시하고, 간편식 사업을 본격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놀부 횡성한우 어린이 사골곰탕은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횡성한우 뼈와 정제수만을 사용한 어린이용 간편식이다. 주재료인 사골은 일반 한우가 아닌, 소의 가계도, 이력 및 종자에 대한 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횡성축협한우’에서 공급받아 우려내고 있어 더욱 건강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골을 우려 내기 가장 좋은 전통 가마솥 방식을 사용했으며, 좋은 영양분만을 추출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인 15시간을 철저히 준수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놀부스토어’에서 ‘5팩/박스’ 단위로 만나볼 수 있다. 한 팩에 200g 분량으로 한번 먹을 양만 적당히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으며, 팩 별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보관은 물론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한편, 놀부의 간편식 진출은 지난 4월 유통 전문 브랜드 ‘한식장인’을 론칭하면서 시작됐다. 한식장인은 ‘프리미엄 마늘김치’, ‘프리미엄 총각김치’, ‘제주감귤백김치’ 등 김치 3종 브랜드로 네이버 ‘놀부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놀부는 앞으로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