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6일 본사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6일 본사 사업설명회 개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1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6일(화) 오후 2시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카페 창업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커피 전문점 성공 노하우,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차이, 최근 커피 시장 트렌드 현황 등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12년 간 쌓은 <커피베이>의 매장 운영 방법과 경쟁력 등의 노하우도 공개한다. 설명회 후에는 담당자와 가맹점 개설 절차, 창업 비용 등의 내용을 포함해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1대1 컨설팅 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644-1157)를 통해 가능하다.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배달 서비스와 메뉴 강화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본사의 집중 관리를 통해 홀, 포장, 배달까지 다원화된 매출 구조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시 중단했던 사업설명회를 예비 창업자들의 잇따른 요청과 상담 문의로 다시 재개하게 됐다”면서 “금번 사업설명회가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을 고민 중이신 자영업자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