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01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1 제 50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허청, 농식품부 등 국내 정부 부처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박람회이자 약 200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0년 하반기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커피베이>는 안정된 카페 창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고 있는 카페 창업 트렌드와 양질의 창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09년 론칭 후 현재 국내 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카페 창업 브랜드다. 자체 로스팅 공장 ‘AT 글로벌’ 운영으로 가맹점에 고품질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중저가 커피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서 가맹점 지원을 3차에 걸쳐 진행하기도 했으며, 가맹점 매출 견인을 위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 인기 방송 프로그램 제작지원, 시즌 음료 할인딜 프로모션,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 등을 100% 본사 부담으로 실시했다.

이러한 본사, 가맹점 간 상생 플랫폼을 잘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4년 연속 1등급,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제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9년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박람회 준비를 철저히 했다”라고 전하며 “많은 분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생생한 카페 창업 트렌드와 운영 노하우를 얻고 창업에 한걸음 나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