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주와 상생, 고객의 만족
상태바
점주와 상생, 고객의 만족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1.06.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 <반올림피자샵>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반올림피자샵>은 자체 생산 시설과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가맹점의 원활한 운영을 돕는 <반올림피자샵>은 점주와 상생하며 국내 피자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맛, 가격, 품질의 경쟁력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피자를 만드는 국내 피자 브랜드 <반올림피자샵>은 2011년 작은 피자 가게에서 시작하여 현재 약 3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위 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반올림피자샵>은 높은 지점별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반올림피자샵>은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여 독자적인 원재료를 생산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전한다. 생효모 도우와 국내산 고구마 무스, 이탈리아산 토마토소스, 브랜드만의 특제 갈릭소스는 자체적인 레시피로 직접 생산하여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가성비 좋은 메뉴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본사는 메뉴 구성 및 마케팅 등 의사결정에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주 고객층인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여 트렌디한 감각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반올림피자샵>. 자체 생산 시설 보유 등으로 인한 안정적인 재무구조로 전속 모델 변경, 네고왕 등 과감한 마케팅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운영과 교육 시스템   
<반올림피자샵>은 배달 전문 브랜드로,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문 채널의 다양화에 따라 포스 시스템 변경으로 주문 채널을 통합하였으며, 자체 주문 앱을 개발하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맹 교육은 선별된 교육 매장에서 약 2주간 진행한다. 체계적인 교육으로 지점별 품질의 편차가 없도록 힘쓰고 있으며, 가맹점 오픈 후에도 주기적인 모니터링으로 품질을 유지하고 원활한 가맹점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한다. 

<반올림피자샵>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전 아이템과 브랜드를 신중하게 선택하기를 바라며, 가맹점주들이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가지고 본질을 지키며 가맹점을 운영하기를 권한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위생과 품질을 지키고, 운영시간을 준수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반올림피자샵>이 가맹점을 운영해온 원동력이다.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점포의 입지, 인테리어 비용에 대한 부담이 덜한 배달 전문 창업의 장점으로 창업을 시작한 <반올림피자샵>은 경쟁력 있는 메뉴와 품질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토핑을 선택하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론칭한 브랜드는 시간이 흘러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높은 매출과 낮은 폐점률로 수익성과 안정성을 쌓아가고 있는 <반올림피자샵>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점주와 상생하는 자세로 브랜드 운영에 힘쓰고자 한다.

<반올림피자샵>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맛, 품질, 위생 등의 기본적인 요소들로 고객 만족을 주는 것이다. 더불어 2021년에는 전속모델 변경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국내 피자 시장에 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과 연구를 거듭하며 고객들이 더욱 맛있고 창의적인 피자를 어디서든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반올림피자샵 ⓒ 사진 업체 제공

Tip 01. 우리 브랜드의 자랑
1. 자체 생산 공장과 브랜드만의 맛
2. 합리적인 가격
3. 트렌디하고 과감한 마케팅

Tip 02. 예비창업자에게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에 앞서 아이템 및 브랜드 선정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반짝 유행 아이템은 아닌지, 미투 브랜드는 아닌지 고려해야 하며, 메뉴의 차별성과 각 매장의 실제 매출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