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신혼부부 새출발 응원 캠페인’…“이벤트 참여하면 치킨세트 쏜다”
상태바
<크린토피아> ‘신혼부부 새출발 응원 캠페인’…“이벤트 참여하면 치킨세트 쏜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명민호 작가와 협업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신혼부부 새출발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결혼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이 달라지는 예비/신혼부부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크린토피아>는 유명 작가와의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크핀토피아>에서 선보이는 일러스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고, #새출발을응원해 #크린토피아 해시태그를 달면 응모가 자동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는 16일까지며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치킨 세트가 주어진다.

3만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10일까지 한다. <크린토피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혼생활이나 세탁 관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금요일마다 5명을 선정해 세탁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가 선보이는 일러스트는 ‘뽀송한 신혼부부 라이프’로 일상에서 세탁과 관련한 공감 에피소드를 표현했다. 현재까지 총 3편이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으며, 마지막 4편은 11일 공개 예정이다.

일러스트는 명민호 작가가 그렸다. 일러스트레이터 명민호 작가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방탄소년단 편에 삽입된 삽화를 비롯 여러 광고, 드라마와도 협업한 바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새출발 응원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