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0만보 걷고 프로틴 음료 무료 쿠폰 받자”
상태바
<이디야커피> “10만보 걷고 프로틴 음료 무료 쿠폰 받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

<이디야커피>가 최근 선보인 프로틴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이디야 프로틴밀크와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 챌린지’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한 챌린지다.

챌린지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총 10만보 걷기를 달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프로틴 밀크’ 무료 쿠폰이 주어진다. 참가자는 7월 1일 워크온 앱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일까지 <이디야커피> 프로틴 음료의 프로틴 함유량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한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안내를 받게 된다.

<이디야커피> 프로틴 시리즈는 이달 1일 출시됐으며, 다양한 프로틴 음료와 영양스낵바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살펴보면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로틴 밀크(카라멜∙바닐라) 2종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 1종으로 구성됐다. 프로틴 밀크는 음료는 한 잔에 달걀 5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30g이 함유됐으며,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는 단백질 10g과 콜라겐을 동시 함유됐다.

영양 스낵바는 총 2종으로 ▲이디야 단백질바 초코쿠키 ▲이디야 비타민바 그릭요거트 등이다. 음료와 스낵바 모두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본부장은 “프로틴 시리즈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합리적 가격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도록 선보인 메뉴”라며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