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리쥬브네이트 드링크’…중장년층 근육 생성에 도움
상태바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리쥬브네이트 드링크’…중장년층 근육 생성에 도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 연구원 근손실 예방 위해 탄생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리쥬브네이트 드링크’ 판매를 최근 개시했다.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는 나사(NASA) 연구원들이 우주로 가서 체류하는 동안 근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신체 밸런스와 근육 건강을 위한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 등이 함유됐다.

<커브스>에 따르면 단백질의 기본 구성요소인 아미노산은 누구나 필요하다. 하지만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 합성이 안되어 음식물로 섭취해야 한다.

특히, 아미노산는 흡수가 빨라 활동력과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에게 더 적합하다는 게 <커브스>의 설명이다. 실제 연구결과에 따르면 중장년층의 경우, 필수 아미노산 종류 중 ‘류신’ 섭취를 높이면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

<커브스>는 운동과 더불어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를 마시면 잘못된 다이어트와 식습관으로 인한 근손실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또, 가볍고 상큼한 라즈베리 맛에 휴대도 간편해 판매 개시 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한다.

<커브스>는 회원들의 다양한 체험 후기를 얻고자 11일까지 리쥬브네이트 드링크 시음 후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는 전국 <커브스> 회원 누구나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지점)에 문의해 안내받으면 된다. 향후 <커브스>는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를 비롯 회원들의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상품군의 개발 및 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