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
상태바
<커피베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펜트하우스3’를 제작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펜트하우스3’(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는 4일 첫방송 되는 SBS 금요 드라마로,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마지막 시즌이다. 그릇된 욕망이 낳은 악인들의 마지막 전쟁과 그 살벌한 피날레가 펼쳐진다.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충격과 반전의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커피베이>는 드라마 주요 장면과 등장 인물이 만나는 배경에 <커피베이>의 매장과 여름 신메뉴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제작지원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앞서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을 통해서도 <커피베이> 딸기 음료가 큰 인기를 얻었다. 여주인공 오윤희, 나애교가 마셨던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방송 직후 주문 폭주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제작지원과 더불어 티몬 할인딜, 배달앱 할인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판매 매출을 높여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커피베이>는 펜트하우스는 물론 인기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100% 본사 비용으로 제작지원해 점주에게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 당시, 높았던 시청률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펜트하우스3에 등장할 커피베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