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한 잔에 단백질 30g 함유”…음료&스낵바 ‘프로틴 시리즈’
상태바
<이디야커피> “한 잔에 단백질 30g 함유”…음료&스낵바 ‘프로틴 시리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3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틴음료’ 3종, ‘영양 스낵바’ 2종

<이디야커피>가 ‘프로틴음료’ 3종과 ‘영양 스낵바’ 2종으로 구성된 ‘프로틴 시리즈’를 1일 출시했다.

우선, 프로틴음료는 고객 취향과 단백질 섭취 방법에 따라 프로틴 밀크 2종과 콜라겐 워터 1종으로 나뉜다. ‘카라멜 프로틴 밀크’는 우유 베이스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프로틴 밀크’는 우유와 부드러운 바닐라, 바삭한 그래놀라가 기분 좋은 조화를 이룬다. 두 제품 모두 삶은 달걀 5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30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는 상큼한 사과 맛에 말랑한 리치 콜라겐 젤리의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단백질 10g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프로틴 밀크 각 3800원, 콜라겐 워터 4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프로틴음료와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스낵바’ 2종도 선보였다. ‘이디야 단백질바 초코쿠키’는 달콤한 초콜릿 코팅에 크리스피볼, 시리얼 등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13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달콤 바삭한 스낵바다.

‘이디야 비타민바 그릭요거트’는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에 동결건조과일 3종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새콤 고소한 스낵바다. 비타민C와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 및 취식이 용이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판매 가격은 각 1400원이다.

프로틴음료 3종과 영양 스낵바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최근 건강이 중요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이번 신제품 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백질, 비타민, 콜라겐 등 영양성분에 카라멜, 초코, 요거트 등 친숙한 재료가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