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쓸 것”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6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쓸 것”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6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와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 등에서 이뤄지며, 요기요에서는 2가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우선, 지정메뉴 3가지 중 하나를 주문하면 2000원을 할인받는다. 지정메뉴는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후라이드 ▲고마간(고추마늘간장)+후라이드 ▲땡초갈릭+후라이드 등이다.

매주 수요일에는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가 4000원 할인되는 ‘오늘의할인’을 선보인다. 요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오늘의할인’ 탭에서 ‘오늘의 브랜드 할인’에 접속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브랜드관에서 매주 목요일만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모든 메뉴에 사용이 가능하며, 포장과 배달 주문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 주문하기에서는 2가지 카드사별로 각각 다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티카드는 1인 1회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전 매장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 1회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BC카드는 전용앱 ‘페이북’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 할인된다. 6월 9일부터 6월 30일간 1회만 적용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배달앱 서비스 성장에 발맞춰 매장에 도움될 수 있도록 신규 플랫폼 시장에 관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