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냉면 세트 3종, 여름 내내 할인…1인 고객도 푸짐하게
상태바
<한촌설렁탕> 냉면 세트 3종, 여름 내내 할인…1인 고객도 푸짐하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을 맞아 알차게 구성한 냉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시즌 내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촌설렁탕> 냉면은 소고기와 사골 육수를 바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물냉면은 육수에 숙성한 무를 함께 우려내 깔끔함을 자랑하며, 비빔냉면 역시 마늘, 생강, 고춧가루와 과일로 저온 숙성해 만든 매콤양념이 돋보인다.

이들 냉면과 함께 <한촌설렁탕> 사이드메뉴 갈비만두와 돼지고기, 부추 등을 넣어 만든 납작지짐만두,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육즙 가득한 떡갈비로 구성해 1~2인 고객도 푸짐하게 먹도록 냉면 세트를 구성했다.

‘나홀로세트’는 냉면 하나에 갈비만두 3개 또는 납작지짐만두 2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짝세트’는 냉면 2개에 갈비만두 8개 또는 납작지짐만두 4개, ‘둘둘세트’는 냉면 2개에 떡갈비 2개가 각각 제공된다.

냉면 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최대 2천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여름 시즌 동안 내내 진행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점차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어 냉면과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1~2인 고객도 푸짐하게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고,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