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젤네일 스티커’ 초특가 프로모션…빙수 구매 시 2,900원
상태바
<커피베이> ‘젤네일 스티커’ 초특가 프로모션…빙수 구매 시 2,900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2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여름 시즌 젤네일 스티커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커피베이> 빙수를 구매하면 젤네일 스티커를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총 3종이다. ▲세상 쿨한 소다 ▲도트에 빠진 딸기 ▲앙큼상큼 요구르트 등이다.

빙수의 주재료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젤네일 전문 브랜드 글로시블라썸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램프로 구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여름 시즌 수요가 급증하는 필수 뷰티템, 젤네일 스티커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이 코스메틱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올해 얼음빙수, 눈꽃빙수에 더해 컵빙수 메뉴를 강화했다. 맛 또한 달콤, 상큼, 고소한 맛 등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게 다양하게 구현했다.

특히 ‘토피넛 달고나 빙수’는 토피넛의 고소함에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한 식감을 살린 빙수로, 취향에 따라 더치커피 샷을 추가하면 토피넛과 커피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자색 고구마 눈꽃빙수’는 자색 고구마 크림과 우유 빙수의 조화로 시원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는 1인용 빙수로 달콤한 딸기우유 맛에 새콤달콤한 펄까지 더해졌다. <커피베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빙수 판매량이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감을 보였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셀프 뷰티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어 금번 여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위를 잡아 줄 맛있는 빙수와 여름 느낌 물씬 나는 네일 스티커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