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 주문 시 롯데제과 ‘디저뜨와’ 2종 증정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 주문 시 롯데제과 ‘디저뜨와’ 2종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커피베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제과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에도 외출을 자제하고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양사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한 것이다.

고객은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에서 <커피베이> 메뉴 배달 주문 시 롯데제과의 ‘디저뜨와’ 2종을 증정받는다.

롯데제과는 ‘디저뜨와’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지난해 10월 ‘초코 브라우니 타르트’와 ‘구운 치즈케이크 타르트’ 2종이 출시됐다.

초코 브라우니 타르트는 타르트 속에 브라우니, 카라멜 잼을 넣어 가나 초콜릿을 얹어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구운 치즈케이크 타르트는 덴마크산 까망베르 치즈와 에멘탈 치즈가 들어간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구운 것으로 치즈의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부터 전국 <커피베이>에서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외출하기 좋은 5월이지만 코로나19로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금번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가족과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고 화목한 5월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