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 고객 성원에 ‘냉짬뽕’ 재출시…살얼음 육수, 푸짐한 고명
상태바
<홍콩반점0410> 고객 성원에 ‘냉짬뽕’ 재출시…살얼음 육수, 푸짐한 고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1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반점0410>이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냉짬뽕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입맛을 잃은 고객에게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매콤하면서도 짬뽕 특유의 감칠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별미다.

사실 냉짬뽕은 2019년도까지 <홍콩반점0410>에서 매년 여름 시즌에만 선보인 메뉴다. 매운 짬뽕을 시원하게 즐기려는 고객에게 꾸준히 인기를 누렸다. 지난해부터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지속되면서 2년만에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는 매콤하고 새콤한 냉육수를 사용해 국물 맛이 더욱 깔끔하며, 특히 살얼음 육수에 오이, 표고버섯, 새우, 오징어, 목이버섯, 계란, 무절임 등 다양한 고명을 듬뿍 얹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름 시즌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홍콩반점0410>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고명을 풍성히 더해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냉짬뽕을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많은 고객이 기다려온 메뉴인 만큼, 올 여름은 매콤 새콤하고 시원한 냉짬뽕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