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표곰이' 베이커리 2종…밀가루 전문기업 곰표와 업계 최초 콜라보
상태바
<할리스커피> '표곰이' 베이커리 2종…밀가루 전문기업 곰표와 업계 최초 콜라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03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할리스커피>가 특별한 베이커리 메뉴 2종을 1일 선보였다.

<할리스커피>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 콜라보 메뉴는 69년 전통의 밀가루 전문기업 곰표와 콜라보한 것으로, 업계 처음이라고 한다.

메뉴는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등 2종으로 순백의 이미지를 가진 곰표 브랜드 캐릭터 ‘표곰이’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한 게 특징이다.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는 폭신한 다쿠아즈 위에 부드러운 퀘스크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이글루 모양의 케이크다. 참고로, 퀘스크렘은 자연치즈로 만든 스페인 크림치즈즈이며, 콩포트는 과일을 시럽에 넣어 만든 과일 설탕 졸임으로, 잼과 비슷하지만 과육이 크고 설탕을 적게 사용한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곰표의 밀가루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로플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완성했다.

<할리스커피>는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보다 합리적 가격에 즐기도록 ‘표곰이 케이크 세트’, ‘표곰이 크로플 세트’ 등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곰표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표곰이와 함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