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반려동물 위한 ‘펫캉스 텐트’ 인기
상태바
<카페베네> 반려동물 위한 ‘펫캉스 텐트’ 인기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03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펫크닉 MD 2종 증정 프리퀀시 이벤트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베네>가 지난달 출시한 ‘펫캉스 텐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펫캉스 텐트는 실내외 어디에서든 반려동물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펫 전용 텐트 제품이다. <카페베네> 매장과 브랜드 스토어에서 4월 1일부터 판매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펫캉스 텐트는 출시 이후 <카페베네>의 다른 MD 대비 매출이 4배 가량 높다. 또, <카페베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펫캉스 텐트를 통한 검색어 유입이 타 상품 대비 3배 높은 수치를 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해 <카페베네>는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활동을 즐기는 트렌드와 더불어 최근 증가한 반려동물 가족으로 여기는 문화를 공락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분석했다.

펫캉스 텐트는 조립이 간단하고, 파우치형의 휴대로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자외선 차단에도 좋다. 아담한 사이즈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펫캉스 텐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31일까지 ‘펫크닉 MD 2종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1회 구매를 포함한 총 1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펫크닉 MD 2종 쿠폰이 발급된다. 펫캉스 텐트 또는 우리 산책 갈까 SET 중 하나를 선택해 매장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수령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펫캉스 텐트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MD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