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참외 농가와 상생협력 체결…28일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 신메뉴 출시
상태바
더본코리아, 참외 농가와 상생협력 체결…28일 <빽다방> 성주참외 활용 신메뉴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정애 ㈜참사랑 대표, 이병환 성주군수, 박유섭 ㈜더본코리아 마케팅 팀장(왼쪽부터)
정정애 ㈜참사랑 대표, 이병환 성주군수, 박유섭 ㈜더본코리아 마케팅 팀장(왼쪽부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참외 농가지원에 나선다.

참외 농가 지원을 위해 22일 더본코리아는 경상북도 성주군과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경북 성주군청에서 이병환 성주군수, 더본코리아 박유섭 마케팅 팀장, 지역 식품가공업체 ㈜참사랑 정정애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더본코리아의 ‘우리가치 프로젝트’ 일환으로, 농가에는 힘이 되고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협약을 통해 더본코리아는 성주군에서 재배되는 참외를 원활하게 공급받고, 농가에는 안정적 수익 창출이 제공되리라 기대된다. 참고로 성주 참외는 당도가 높고 아삭거리는 식감 살아있어 유명하다.

더본코리아는 성주참외의 달콤한 풍미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에서 이달 28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여러 환경 요인으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성주군 참외 농가를 돕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안정적으로 원물을 확보해 보다 좋은 메뉴를 선보이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고객들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농가 상생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