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떡콕라이프’ 인스타그램 이벤트…25일까지,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상태바
<청년다방> ‘떡콕라이프’ 인스타그램 이벤트…25일까지,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기간 매일 5명, <청년다방> 상품권 제공
[출처=청년다방 공식 인스타그램]

떡볶이·커피 전문점 <청년다방>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분의 떡콕라이프를 인증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청년다방> 떡볶이 주문 후 집안에서 즐기는 ‘떡콕라이프’ 인증샷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 한줄 일기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서 업로드하면 된다.

한줄 일기를 띄어쓰기 없이 적게 한 것은 <청년다방>만의 시그니처 롱떡처럼 남기도록 한 의미다. 필수 해시태그는 #청년다방#떡콕라이프#떡콕#롱떡 등이다.

인증샷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청년다방> 직원들이 직접 찍어 다양한 예시를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5일까지며, 참여 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청년다방> 상품권을 매일 5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종료 후 4월 30일엔 우수작을 선정하여 3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닌텐도 스위치, LG전자 빔프로젝터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되며, 프로필 전체 공개인 계정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타인의 사진을 도용할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청년다방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서 떡볶이를 즐기는 고객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떡볶이도 먹고 득템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