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SGC솔루션 글라스락, ‘남다른 픽업 캠페인’…18일까지 체험단 모집
상태바
<남다른감자탕>×SGC솔루션 글라스락, ‘남다른 픽업 캠페인’…18일까지 체험단 모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스락, 찜·탕용 강화유리 제품 지원
<남다른감자탕> 총 11개 매장 캠페인 참여

건강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대표 이정열, 이만재)>이 SGC솔루션 글라스락과 ‘남다른 픽업 캠페인’을 펼친다.

남다른 픽업 캠페인은 <남다른감자탕>이 3월 시작한 ‘남다른 민족 용기내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포장 배달로 함께 늘어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방문 포장 시 다회용기를 사용하자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남다른감자탕>과 글라스락이 함께하며 보다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자 체험단 45명을 모집해 진행한다.

글라스락은 체험단에 찜·탕용 3.7L 제품을 지원하고, 체험단은 글라스락에서 제공받은 용기를 지참해 <남다른감자탕>에서 방문 포장하면 된다.

글라스락에서 제공하는 용기는 열과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로 찜, 탕 등과 같은 뜨거운 음식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고, 지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 손잡이가 있어 픽업용 포장 주문 시에도 편리하다.

체험단 모집은 12일부터 18일까지며 <남다른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글라스락 SNS 채널에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남다른 픽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남다른감자탕> 매장은 총 11곳이다. 참여 매장을 살펴보면 역삼본점, 동대문구청점, 인천 루원시티점, 방화점, 진해용원점, 포항이동점, 경산영남대점, 노원점, 상인점, 성서점, 서재점 등이다.

글라스락에서 제공한 다회용기는 물론 본인이 가진 다회용기를 지참해 캠페인 참여 매장에 방문하여 포장 주문을 하면 탕·찜·전골 메뉴를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김나래 마케팅실장은 “글라스락과 함께 일회용 용기 사용을 줄이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의미 있는 협업으로 남다른감자탕만의 필환경 캠페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올해 2월부터 환경보호 인식 확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환경상식 OX퀴즈’를 통해 감자탕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정보 제공하고 ‘남다른 에코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을 알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지구를 지키는 밥상원정대’ 운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