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딸기 음료 티몬딜 조기 완판…프로모션 비용 전액 본사 지원
상태바
<커피베이> 딸기 음료 티몬딜 조기 완판…프로모션 비용 전액 본사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1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6일 시작한 티몬 할인 딜 프로모션이 조기 완판되며 성공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성료 기념으로 기획됐다. 펜트하우스2 노출로 화제가 된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를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제휴하여 3,900원에 할인 판매했다.

총 5천 장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판매했으며, 판매 시작 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해당 관련 글이 속속 올라오면서 기존 판매 기간보다 더 빨리 전량 완판됐다고 한다.

딸기 시즌 음료 2종 중 더 빨리 완판된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커피베이> 봄 시즌 시그니처 메뉴다. 펜트하우스2에서 오윤희와 나애교가 선택한 음료로,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요거트의 조합이 특징이다.

펜트하우스2에서 주석훈이 선택한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올해 처음 선보인 음료로 달콤한 슈크림과 싱그러운 생딸기가 잘 어우러져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도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 등으로 구성된 <커피베이>의 올해 딸기 시즌 음료는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배달 포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을 경영 철학으로 여기는 <커피베이>는 이번 티몬 할인 딜 프로모션 또한 가맹점 부담 없이 100% 전액 본사가 지원했다.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역시 본사가 전액 부담했다.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후 딸기 메뉴 판매량이 2배 이상 급증한데에 이어, 2차 판매 증진을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가맹점주들이 크게 환영하고 있다고 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드라마 펜트하우스2 노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이자 가맹점 매출을 높이기 위한 지원책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매장 내 고객 유입을 늘리고 가맹점 매출 확대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