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봄맞이 신메뉴 2종…‘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 ‘크리미 양갱 바움쿠헨’
상태바
<오가다> 봄맞이 신메뉴 2종…‘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 ‘크리미 양갱 바움쿠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06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6일, 음료 1+1 프로모션 진행

건강차 카페 <오가다>가 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8일 출시한다. ‘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와 그에 어울리는 디저트 ‘크리미 양갱 바움쿠헨’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Fall in Cream(폴 인 크림)’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커피 음료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에 반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한다.

‘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는 <오가다> 보성 홍차에 고소한 발아 원두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듬뿍 올린 블렌딩 음료다. 커피와 어우러진 홍차 라떼의 깊고 진한 매력에 크림의 부드러움이 더해졌다.

디저트 ‘크리미 양갱 바움쿠헨’은 정성스러운 디저트 바움쿠헨에 진하고 깊은 팥양갱과 부드럽고 촉촉한 커스터드 슈크림을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오가다>는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크리미 홍차 더블샷 라떼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음료 1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가다>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감 해소와 따사로운 봄날에 어울리는 달콤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맛과 영양을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