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9∼11일 할인 프로모션…결제 시 3천원 쿠폰적용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9∼11일 할인 프로모션…결제 시 3천원 쿠폰적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0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 후 가맹점 공급 원두 가격 동결

<커피베이>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9∼11일, 총 3일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회원 누구나 쿠폰 적용을 통해 3,000원 할인 혜택을 결제 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펜트하우스2에서 선보인 <커피베이> 딸기 음료의 인기가 이어지리라 예상된다.

펜트하우스2는 최근 종방한 SBS 금토드라마로, <커피베이>가 100% 본사 부담으로 제작 지원했다.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된 <커피베이> 딸기 음료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매출이 2배 이상 올랐다고 한다.

특히 딸기와 요거트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딸기 뿅뿅 프라노베’, 달콤한 슈크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 등이 배달 메뉴로 인기가 급상승했다.

여기에 최근 출시된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와 싱가포르에서 공수해온 카야잼을 활용한 베이커리 ‘카야 크로플’이 관심을 모으면서 매출은 계속 상승세다.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음료를 선보이고, 좋은 품질의 원두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에 더욱 힘쓸 방침이다.

실제로 <커피베이>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두 가격을 한 번도 인상하지 않았다. 이는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갖춰 원가를 절감하고, 전문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의 온도, 화력, 배기, 선별 등 전 과정을 관리하기에 가능했다.

고객에게는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을 전하고자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온두라스 총 다섯 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커피베이>만의 비율로 블렌딩해 만든다. 고객은 <커피베이> 커피에서 다섯 가지 아라비카 원두의 조화로운 바디감과 아로마 맛을 느낄 수 있다.

예비창업자를 위해서는 초기 창업 비용을 낮췄다. <커피베이>는 가맹비, 물품 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하고 8평 기준 4,740만원의 창업지를 제시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커피베이> 홈페이지 개설 상담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