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특색 더한 ‘크로플 5종’ 출시…맛·비주얼 모두 만족
상태바
<커피베이> 특색 더한 ‘크로플 5종’ 출시…맛·비주얼 모두 만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크로플 5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크로플은 크루아상과 와플이 더해진 표현으로 크로아상과 와플의 장점만 모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특징이다. 코로나19로 홈카페 열풍이 불면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떠올랐다.

실제,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발표한 ‘배민트렌드 2021’에 의하면 크로플이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에서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에 이어 5위를 차지했다.

이 같은 인기에 <커피베이>가 특색 있는 크로플 5종을 선보였다. 취향에 따라 ▲플레인 크로플 ▲카야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 ▲생크림 크로플 ▲트리플 치즈 크로플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5종 모두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고 한다.

살펴보면 플레인 크로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이직 크로플에 바닐라 시럽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카야 크로플은 기본 크로플 위에 <커피베이>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시그니처 카야잼을 듬뿍 얹어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매력을 선사한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따뜻한 크로플에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다.

생크림 크로플은 바삭한 크로플에 부드러운 생크림, 바닐라 시럽까지 곁들여 달달한 맛을 극대화했다.

트리플 치즈 크로플은 3가지 치즈와 카라멜 소스의 조화로 단짠의 정석을 맛볼 수 있다.

크루아상의 담백한 맛과 와플의 바삭한 식감, 풍미를 높이는 다양한 토핑까지 즐길 수 있는 커피베이 크로플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주문 가능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트렌드에 맞는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를 위해 전 세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크로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매년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