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마우스패드’ 굿즈 공개…4월 6일부터 전 매장서 제공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마우스패드’ 굿즈 공개…4월 6일부터 전 매장서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임영웅 마우스패드’ 굿즈 증정 행사를 4월 6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임영웅 마우스패드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정갈한 하늘색 바탕에 흰 셔츠를 입은 임영웅의 미소가 돋보이는 ‘하늘색 버전 마우스패드’와 검정 슈트로 인상적인 분위기와 남성미를 자아내는 ‘블랙 버전 마우스패드’다.

굿즈 증정은 ‘두마리치킨(두마리세트)’ 이상 주문 시 증정된다. 미참여 매장도 있어 해당 매장에 확인이 필요하다.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매장과 미참여 매장을 확인할 수도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미 전국 가맹점의 굿즈 수요 조사를 끝낸 상태로, 본사에서 각 매장에 굿즈를 배송하는 데 10~13일 가량 소요될 것으로 예상, 4월 6일부터 동시에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굿즈 증정은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티바두마리치킨>은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지난해 하반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계약했다. 임영웅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이후 ‘임영웅 부채’ ‘임영웅 포토카드’ 등 굿즈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보다 다양한 임영웅 굿즈를 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