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로제떡볶이’ 성공적 출시…2일 만에 SNS 후기 넘쳐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로제떡볶이’ 성공적 출시…2일 만에 SNS 후기 넘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이하 엽떡)>가 최근 신메뉴 ‘엽기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

기존 엽떡의 맛에 부드러운 크림 맛이 더해져 완성된 신메뉴로,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로제 오리지널’, 매운맛을 못 먹는 고객과 어린이를 위한 ‘로제 착한맛’이다.

로제 오리지널은 특유의 매운 감칠맛을 살리면서 크림의 부드러움이 더해졌다. 로제 착한맛은 크림의 느낌을 더 살려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다.

엽떡에 따르면 출시 이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후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됐다. 인스타그램에는 출시 2일 만에 엽기로제떡볶이 관련 게시글 수가 100개를 넘었다. 유튜브에는 자발적인 영상 촬영으로 다수의 콘텐츠가 올랐다.

엽떡 관계자는 “최근 떡볶이 시장에 로제 떡볶이 열풍이 불고 있어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며 “로제 특유의 꾸덕함을 살리면서, 엽떡 자체 소스를 더한 만큼 그 새로운 맛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또, “신메뉴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은 엽기떡볶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기반한 것으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떡볶이 강자 엽기떡볶이의 두터운 고객층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