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의 엄마손맛> 반찬가게 창업 설명회…12일 저녁 8시 유튜브로
상태바
<김수미의 엄마손맛> 반찬가게 창업 설명회…12일 저녁 8시 유튜브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김수미의 엄마손맛>의 창업 설명회가 12일 저녁 8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유튜브에서 ‘김수미의 엄마손맛’을 검색해 참여하면 된다.

<김수미의 엄마손맛>은 요리를 잘하기로 유명한 탤런트 김수미의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산 식자재와 천연 조미료 사용, 신선한 재료로 당일 요리가 목표이며, 약 250가지 반찬이 제공된다.

창업 설명회를 통해 ▲김수미 반찬을 만드는 과정 ▲엄격한 품질 관리 ▲창업 절차 ▲창업 궁금증 ▲수익성 등 전반적인 내용을 알 수 있다. 반찬가게 창업이나 음식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김수미의 엄마손맛>을 프랜차이즈화 하는 데는 김수미와 씨와이비(CYB, 대표 김대복)가 함께했다. 레시피 개발부터 생산 판매까지 1년 이상 준비한 끝에 지난해 10월 경기 하남시 미사역 1번 출구 앞에 직영 1호점이 오픈했다.

직영점 영업을 통해 고객 선호 반찬은 더욱 추가하고, 가맹점주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기반을 갖췄다.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며, 가맹점 문의도 크게 늘고 있다고 한다.

김대복 씨와이비 대표는 “이번 온라인 창업 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며 “반찬 대표 브랜드인 <김수미의 엄마손맛> 품격에 맞춰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