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모델로 선정…한정판 굿즈 출시 계획
상태바
<야놀자>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모델로 선정…한정판 굿즈 출시 계획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1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가족 여가상품 전용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야놀자> 최초의 캐릭터 모델로 선정된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는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만들었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캐릭터로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해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를 기록하면서 신드롬을 일으켰다.

<야놀자>는 캐릭터의 글로벌 인지도를 활용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핑크퐁ㆍ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하고 숙박, 레저 등 아이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여가 상품을 소개한다. 고객은 상품 소개페이지에 노출되는 캐릭터를 통해 가족형 여가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캐릭터별 스토리를 활용한 여행 콘텐츠를 개발하고, 5월에는 캐릭터 적용 범위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야놀자>와 스마트스터디가 합작, 기존에 출시한 적 없는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야놀자>는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캐릭터 모델 선정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벡스코 키즈월드, 여주 주주팜 등 키즈 레저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제휴 카드ㆍ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가족형 여가 상품을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기 위해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여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