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모바일 쿠폰으로 마음 전하세요”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모바일 쿠폰으로 마음 전하세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11 20: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달 간 다양한 채널 통해 프로모션

<티바두마리치킨>이 2일 배달앱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내 브랜드 상품권에 입점했다. 증가하는 모바일 쇼핑 수요에 맞춰 <티바두마리치킨>이 마련한 것으로 금액은 4만원, 5만원 상품권이다.

사용 방법은 배달의민족 왼쪽 맨 위의 ‘선물하기’ 탭을 클릭한 후 스크롤을 내리면 ‘할인중인 브랜드를 선물해보세요’가 보이고, <티바두마리치킨>을 찾아 구입하면 된다.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고, 하고 싶은 말을 짧은 메모로도 작성할 수 있다. 받은 사람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을 구입하면 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보다 편리하게 멀리 떨어진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고, 행복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면서 “생일이나 입학 축하 선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도 1년으로 넉넉한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 등에서 3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는 ‘오늘의 할인’ 탭에서 ‘오늘의 메뉴 할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단, 지정 메뉴로 ‘히어로세트3’만 가능하다.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해야 적용된다.

배달의민족은 요일마다 새로운 브랜드 할인을 해주는 ‘배민 요일별 할인’을 클릭하여, 매주 월요일만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하며 아이딩 1개당 1일 1회 발급된다.

카카오 주문하기에서는 씨티카드, 비씨(BC)카드 두 개의 카드사별로 다르게 할인된다. 씨티카드는 1인 1회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씨티카드로 결제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는 전용앱 ‘페이북’에서 주문하기 마이태그 후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청구할인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야호 2021-03-18 18:34:40
임영웅의 티바두마리치킨! 그만큼 맛있으시다는 거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