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토종 프랜차이즈 13년 노하우 전수…25일 창업설명회, 사전예약 필수
상태바
<카페베네> 토종 프랜차이즈 13년 노하우 전수…25일 창업설명회, 사전예약 필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0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베네>가 25일(목) 오후 2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카페베네>에 따르면 지난 2월 열었던 창업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매달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 개최에 나서게 된 것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한국 토종 커피프랜차이즈의 13년 창업 노하우와 <카페베네>만의 전략을 공유한다. 단순 브랜드 소개를 넘어 커피 창업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예비창업자가 궁금해 할 정보를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단, 사전 예약자만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앞으로 매달 개최할 창업설명회에서 카페 창업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자리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최근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을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생딸기주스 ▲생딸기라떼 ▲딸기 사과 젤라또 프라페노 ▲딸기 샌드 토스트 등 봄 신메뉴 중심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5종 할인 프로모션을 11일 자정까지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